일상트렌드

일상 속 탄산 한 모금, 성수 연무장길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 스토어 방문기

TrenD.랄라 2025. 4. 14. 17:00
반응형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 스토어


안녕하세요 :)
TrenD.입니다.

 

주말의 성수는 늘 설레는 동네입니다.

다양한 전시, 향긋한 커피,

그리고 예기치 않은 작은 이벤트도 만날 수 있죠.

주말에 다녀온 '롯데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가

바로 서프라이즈 선물 같았습니다.

우연히 성수동을 걷다가 들렀는데

예상보다 훨씬 더 귀엽고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업체 등록 이미지 참조.

 

 

  평소 저는 탄산음료를 좋아해서 자주 마셔왔는데요 최근에는 다이어트 이유로 잠시 참고 있습니다. 식단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당 조절이니까요! 이럴 때 대체할 수 있는 음료가 바로 제로! 슈가프리 음료죠! 제가 좋아하는 칠성사이다에도 제로 사이다가 있는데 핫하디 핫한 연무장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어 살포시 다녀왔습니다. 초록색으로 건강함과 상쾌한 이미지를 적극 어필 중이더라고요!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 전경.

 

 

「칠성사이다 제로」740 STREET 팝업스토어 정보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7-1 (지도 보기 클릭)

일정: 4/11(금) ~ 4/27(일)

         12:00 - 20:00

프로그램 구성: 시음, 퀴즈, 굿즈 이벤트 등

주차: 주차 불가. 인근 공영 주차장 이용 추천. 

인스타그램: @lottechilsung

 

 

  팝업 스토어가 보이면 줄을 서야 하는 병.

  네, 바로 제가 걸린 병입니다. 대기줄에 서있는 동안 칠성몰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시면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찍어서 인스타그램을 둘러보세요!

 

 

  기다리면서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살짝 살펴봅니다. 저녁 8시까지 하니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퇴근 후에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5월 중순까지 꽤 오랫동안 열리는 행사입니다. 이벤트 중에 개인적으로 기프트 패키지가 일단 탐이 났습니다. 키링 굿즈도 받고 싶고요! 일단 이런 건 받아두면 기분이 좋습니다.

740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맞춰보세요!

 

 

  팝업 스토어 라운지 내부가 널찍한 편이라서 주말 낮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대기를 그리 오래 하지 않았습니다. 대기업 팝업 스토어는 못 참죠!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가니까 저도 당연히 발도장 찍어보아야 합니다. 공간 전체적으로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이 배치되어 있고 그린, 블랙, 화이트 컬러가 포인트로 세련되게 연출되어 있습니다. MZ들을 위한 레트로풍의 힙함 그 자체였어요.

백남준 작가의 오마쥬 같네요.

 

 

  시음 코너에서는 얼음이 담긴 컵에 제로 사이다를 반 정도 담아줍니다. 막 점심을 먹고 걸어 나온 터라 시원한 음료가 반가웠어요. 날씨가 좀 더 더워지면 이곳은 아마 연무장길 최고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오아시스가 될 테니까요~

음료를 마시며 퀴즈 정답을 췤췤!

 

 

  받은 퀴즈 용지는 이렇게 놓인 드럼통 테이블 위에서 작성을 할 수 있어요. 볼펜도 충분하고 공간도 넓어서 붐비지 않았습니다. 절대 사람이 없는 게 아니라고요! 여유 있게 칠성사이다 팬이니까 답안지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여유로운 라운지 공간.

 

 

  작성한 답안지를 들고 시음했던 곳으로 가면 직원이 답을 체크해서 거기에 맞는 선물을 증정해 줍니다. 한 개라도 틀리면 사이다 1캔, 다 맞으면 저처럼 기프트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가방에 제로 사이다 2캔과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최현석 셰프의 포토카드, 추가 이벤트 안내 카드 등이 들어 있어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일단 받아두세요! 엄청 뿌듯하다구요.

기프트 패키지 득템 성공!

 

기프트 패키지의 음료 외의 구성품.

 

 

  이번에는 키링 만들기에도 도전해 봅니다. 사실 살짝 봐서 별로면 안 하려고 했는데 선착순 증정인 데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예전에 다른 브랜드 팝업 스토어 방문 했을 때 키링을 만들었는데 행사 기간 마무리 기간이라 없는 알파벳도 많았던 게 생각이 났습니다. 이번엔 거의 초반이니까 아이템이 풍족하겠다 싶어서 일단 인스타그램 피드에 팝업 스토어 곳곳을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해시태그 필수! 

키링도 꼭 받으세요!

 

 

  짠~~! 어떤가요? 생각보다 귀엽습니다. 사이다 병이나 칠성사이다 로고 파츠 중에서 고르느라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사이다 병 사이즈도 다양하거든요. 레몬은 반 잘린 디자인이고 라임은 동그란 형태입니다. 만들어서 바로 가방에 달아줬어요. 이 코너에는 남녀노소, 한국인, 외국인 구분 없이 모두 초집중하고 있었습니다.

내가 만든 키~ 링~

 

 

  마실 거 다 마시고 받을 거 다 받고 나니 주변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사이다 캔을 이렇게 쌓아두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아마 캔 디자인 자체에 별이 들어가고 컬러감이 좋아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키링을 만드는 옆 벽면에는 이렇게 움직이는 전광판이 놓여 있었습니다.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세요~

움직이는 광고판 하나로도 분위기 업!

 

 

 

  요즘은 먹는 음식, 마시는 음료도 경험으로 연결되는 시대입니다.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브랜드를 알리는 공간이 아니라 일상에 작은 상쾌함을 더하는 ‘경험의 순간’이 되어줬어요. 가볍게 산책하다 들러서 웃고 만들고 마시고 나온 그 하루가 꽤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는 4월과 5월에 가볼만한 팝업스토어로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성수 팝업은 1차로 진행하고 있는 것이고 2차 팝업 스토어는 잠실 송리단길에서 5/2 (금) - 5/18 (일) 기간동안 열린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 에서 상쾌한 한 모금 하고 가세요! 

 

 

반응형